이 기사에는 맥시밀리안 슈나이더에 의한 렌더링이 포함되어 있지만 테슬라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으며 관계가 없습니다.
엘론 마스크는 지난 5년간 2세대 테슬라 로드스터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왔지만, 현재는 생산 라인에 도달하기까지의 길은 아직 멀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로드스터의 출시가 늦어도 숙련된 디자이너 중 한 명은 테슬라 하이퍼커의 궁극적인 버전이 무엇이 될지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완성된 작품은 Tesla SpaceX Model R이라고 불리며 이전에 아우디, 메르세데스 벤츠, 폭스바겐, 미쓰비시, HiPhi에서 일했던 독일인 디자이너, Maximilian Schneider의 두뇌에서 태어났습니다. 유튜브. 야생 하이퍼커는 로드스터에 로켓 부스터를 탑재할 수 있다는 마스크의 주장을 확장한 것입니다만, 일을 더욱 극단적인 높이로 끌어올립니다.
우선 디자인입니다. 테슬라 SpaceX Model R의 모양은 로드스터와 공통점이 없기 때문에 훨씬 극단적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기존의 스트리트카보다는 프로토타입 레이서에 가까운 형상을 하고 있으며, 부풀어 오른 프론트 휠 아치에 LED 헤드라이트가 깔끔하게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는다: 테슬라 로드스터는 다시 지연되고 2023년까지 발매되지 않습니다… 아마
유리 조종석은 차 안에서 상당히 앞쪽에 배치되며 에어로 역학이 뛰어난 휠 커버도 눈길을 끕니다. SpaceX Model R의 근본적인 바디 워크와 모양을 계속하는 것은 리어 쿼터 패널의 거대한 공기 역학적 핀입니다.
슈나이더의 꿈인 테슬라 하이퍼커는 전동 파워트레인뿐만 아니라 액체 수소 추진제가 장착된 로켓을 갖추고 있으며, ‘표준’ 차량으로 총 2,600 마력, 최고 속도 467 km/h (290 mph), 2,950 마력을 발휘합니다. 최고 속도 526 km/h (327 mph)의 레이스 중시의 변이.
SpaceX Model R이 매우 강력해질 수 있는 것은, 직선상만이 아닙니다. 각 축 위에 배치 된 로켓 부스터는 각 휠을 개별적으로 밀어 내기 때문에 최대 4G의 코너링 포스가 발생합니다.
포토 갤러리
더 사진…
Published on August 28, 2022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