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자동차 딜러가 큰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판매하는 차량의 최종 가격을 결정할 수 있으며 때로는 그 가격을 원하는 소매 가격보다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여분의 이익이 있더라도 일부 딜러는 어리석은 딜러 수수료를 추가합니다.
시장 조정이라고도 하는 딜러 마크업은 분명히 가장 비싼 애드온이지만 가장 비열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 딜러는 수백 달러의 자의적인 ‘딜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다른 사람들에게도 수백을 추가할 수 있는 ‘문서 요금’이 있습니다. 지난 차를 구입했을 때 이 두 수수료로 인해 관심 있는 자동차의 야외 가격이 약 1,400달러 높아졌습니다.
때때로 딜러는 훨씬 대담하고 그들이 말하는 “필수”인 매우 비싼 추가 기능을 나열합니다. 예를 들어, 뉴저지 딜러에서이 창 스티커를보십시오. 895 달러의 “장식 패키지”와 질소 충전 타이어는 595 달러입니다.
더 읽기: 링컨은 EV 전환을 원하지 않는 딜러를 인수할 계획이 없습니다.
전자에 대해 명확하게 말하면, 당신이 지금 빨고 있는 공기는 약 78%의 질소입니다. 대부분의 레이스 팀이 할 수 있듯이 자동차 타이어에 질소를 채우는 것은 정상적인 일상 공기에 포함 된 수증기로 인한 타이어의 압력 변화를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순수한 질소로 채워진 타이어에는 동일한 증기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온도에 따라 타이어의 압력이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고 닛산 타이탄에서는 아마도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추가 기능과 추가 딜러 요금은 고객을 유치하는 낮은 스티커 가격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믿습니다. 전국의 모든 딜러에서 명확한 문서를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인 진실은 야외 가격이 정말로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원하는 차량을 만족스러운 총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한 소액의 수수료를 둘러싼 협상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야생 물건을 본 적이 있다는 사실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심상 크레딧: Reddit klonk
Published on September 24, 2022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