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에게 익스트림 E : 집에 가자.

대면 참석은 일반적으로 경주 시리즈의 건전성을 측정하는 리트머스 시험지로 간주됩니다. 한 주말에 스탠드가 비교적 비어 있다면, 화제 전문가는 필연적으로 인기의 하락을 추측하고 스포츠의 미래를 슬퍼 할 것입니다 (경고 독자는 우리가 희미한 시리즈를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해야합니다).

그러나 Extreme E에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모든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행사를 피하라고 말합니다.

칠레에서 이번 주말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한 미디어 폭발의 일환으로 주최자는 “모든 익스트림 E 레이스와 마찬가지로 이벤트 풋프린트를 줄이는 챔피언십 목표의 일환으로 관객은 참여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전 세계 방송사와 다양한 온라인 소스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액션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관객을 떠올리게 하는 유일한 레이싱 단체 중 하나입니다.

모르는 사람을 위해 설명하면 Extreme E는 SUV의 막연한 형태를 한 전 전기 자동차가 전세계의 극한 환경에서 경쟁하는 시리즈입니다. 장소는 이번 주말 칠레에서 2월 사우디 아라비아, 11월 우루과이까지 다양합니다. 다섯 개의 이벤트가 캘린더를 구성합니다. “저 풋 프린트”를 테마로 Extreme E는 최신 기술로 재장착되어 시리즈의 운영 허브로 구축된 전 여객 화물선을 전개하고, 챔피언십의 화물과 인프라를 각 이벤트에 가장 가까운 항구로 운송합니다. 경쟁하는 모든 차량은 화물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앞면이 기어를 견인하여 전 세계를 날아다니는 F1에서 평준화된 것 같은 환경에 대한 비판을 억제하기 때문입니다. 연구개발도 분명히 배의 일부이며, ‘선내 실험실에 의한 과학적 연구’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고 선전되고 있습니다.

이벤트의 스폰서 중 일부는 에너지 음료, EV 충전 장비, 타이어 회사 등 예상되는 유형이 있습니다. 이번 주말 행사에서 눈에 띄는 것은 구리 채굴을 다루는 칠레를 거점으로 하는 콩그로말리트, 안토파가스타 미네랄즈의 타이틀 스폰서입니다. 우리는 B & B가 광산 회사, 특히 구리 채굴과 그에 따른 부작용을 전문으로하는 회사의 광학에 대해 생각하고 작은 풋 프린트를 유지하기위한 노력에 많은 마케팅을 배치하는 레이스 시리즈 앞에 서서 합니다.

축제를 보고 싶다면 Extreme E 웹 사이트에서 보도됩니다.

[image: Extreme E, © ALASTAIR STALEY]

TTAC의 내부자가 되십시오. 최신 뉴스, 기능, TTAC 견해 및 기타 모든 자동차에 대한 진실을 먼저 얻으십시오. 뉴스레터 구독.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23, 2022 21:10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