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전기 트랙터 트레일러는 1회 충전으로 310마일 주행합니다.

[image error]

이것을 보십니까? 1회 충전으로 300마일 달립니다. 사진: 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는 현재 꽤 인상적인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쥐 돌고래 스타일의 EQS 세단 미래의 기술과 그 EQXX 개념이 가득합니다. 약속 전능한 750마일 범위이제 회사는 새로운 전동 트랙터 트레일러로 장거리 트럭 운송을 청소하는 데 손을 썼습니다. 1회 충전으로 310마일 주행할 수 있는 리그.

메르세데스 벤츠 eActros LongHaul이라는 프로토 타입 EV는 이 회사의 트럭 부문이 밝혔다. 이번 주.

곧 전세계에서 테스트를 받을 예정입니다. 그 거대한 600-kWh 배터리 팩은 모든 종류의 제품을 휴대하고 테스트합니다.그 인상적인 배터리는 트윈 전기 모터메르세데스는 400kW(약 544마력)의 연속 출력을 생성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600 kW 이상 또는 약 815 마력의 피크 출력.

메르세데스에 따르면, 그 출력은 “한 번의 배터리 충전으로 약 500 킬로미터” 지속할 수 있으며, 여기 미국에서는 약 310 마일입니다.

[image error]

장거리 트랙조차도 필수 EV LED를 얻습니다. 사진: 메르세데스 벤츠

G/O Media는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40% 할인

Samsung Galaxy Buds 라이브

듣고
이들은 삼성 사용자가 제공하는 최고의 이어폰의 일부이며 능동 노이즈 취소, 놀라운 음질 및 오래 지속되는 고속 충전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 인상적인 범위는 마찬가지로 인상적인 충전 속도와 쌍을 이룹니다. 메르세데스는 배터리 eActros LongHaul은 “약 1 메가와트” 출력의 충전 스테이션에 연결하면 “30 분 미만” 시간에 20 ~ 80%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커피 한잔을 마시는 데 걸리는 시간에 약 180 마일의 거리를 추가하는 것에 해당합니다.

게다가 메르세데스도 부스트를 위한 전동 트레일러 조사 트럭 범위 더욱더. Trailer Dynamics 및 Krone과 같은 회사의 이름을 나열합니다. 이 회사들은 작업의 일부를 트랙터와 분담하기 위해 자체 배터리와 전기 모터를 갖춘 트레일러를 개발했습니다. 자주식 트레일러를 견인해, 메르세데스는 eActros LongHaul이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800 킬로미터 이상의 범위”, 즉 거의 500 마일입니다.

[image error]

트럭 그래! 사진: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에 내장된 기술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는 대형 EV 충전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Volvo 및 Traton Group과 파트너십 체결 고성능 충전기 설치 및 작동대형 트럭·버스용 가로질러 유럽. 새로운 얼라이언스를 기반으로 설치된 충전기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유럽의 모든 대형 상용차에 개방됩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23, 2022 01:24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