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자가 오일 교환 영수증을 보관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대는 자동차 엔진을 교체하지 않습니다.


일부 자동차의 사용 설명서의 깊은 곳에 “유지 보수 서비스 및 기록 유지는 소유자의 책임입니다”라는 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015 년 현대 제네시스의 경우 제조업체는 정말로 의도했습니다.

NJ.com에 따르면, 문제의 제네시스 소유자인 레베카 워커는 7월 하순에 그녀의 차가 이상한 소리를 내기 시작했을 때 그녀의 대가를 지불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가 고속도로에서 내렸을 때 차는 죽었다. 다행히도 그녀는 다시 시작하여 아들의 집에 도착할 수 있었지만 거기에 도착하면 현지 현대 대리점에 견인을 요청해야했습니다.

워커에게 슬프게도, 딜러 담당자는 이 차에 새로운 엔진이 필요하다고 그녀에게 알렸지만, 주행거리계에서 91,000마일(146,450km)이었기 때문에 현대의 10년/100,000 마일리지(160,934 km)로 커버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보증, 그리고 이것은 그녀에게 큰 참사보다 불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는다: Toyota 마스터 기술자는, 부서지는 엔진 분해에서 10,000 마일의 기름 교환 거리를 반대한다

“신사는 정비된 것 같았다… 그리고 보증 기간 중이었지만, 엔진 트러블로 견인된 현대가 몇 대 있어, 그들이 나에게 돌아올 때까지 1주일 이상 걸릴지도 모른다. 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좋다고 말했는데”

그러나 그 직후에 다른 전화가 걸려 왔기 때문에 상황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담당자가 그녀에게 자동차 오일 교환 영수증을 요청했습니다.

“나는 서비스맨에게 확실히 오일을 교체했다고 말했지만 영수증은 없다”고 워커는 말했다. “우리는 단지 한 곳으로 갈 뿐 아니라 차를 7년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담당자에게 다음 오일 교환 시기를 나타내는 윈드스크린 스티커를 확인하도록 요청했고, 담당자는 영수증 없이 보증 청구를 제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며칠 후 딜러로부터 전화가 걸려 요청이 거부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서비스 담당자는 모터의 사진을 찍으라고 말했고 당국은 “슬러지가 너무 많아 오일 교환을 유지할 수 없었다”고 판단했다고 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 그는 제네시스를 사랑했고 그것을 유지한다고 말했습니다.

딜러는 이의 제기 절차가 없다고 말했지만 워커는 NJ.com에 연락하여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자동차의 CARFAX 보고서를 살펴보고 Walker가 발견 한 영수증을 찾도록 요청한 후 Hyundai에 연락하여 사례를 조사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워커에게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현대는 엔진 교체를 거부하고 엔진 교체를 거부했다. 왜냐하면 슬러지는 오일이 충분히 정기적으로 교체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한 도요타의 숙련 된 엔지니어가 최근 지적했듯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안하는 것처럼 오일을 자주 교체해도 엔진이 지속된다는 보장은 항상 아닙니다.

지금 워커가 자신의 차를 다시 움직이고 싶다면 그녀는 자신의 주머니에서 엔진 대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우리가 현대를 구입한 것은 합리적인 가격이며 문제가 거의 없다는 사실과 보증 덕분입니다.”라고 워커는 말했다. “인생에서 다시 현대를 사지 않을 것”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18, 2022 23:09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