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투르 스타일링 단서가 있는 독립 디자이너가 구상한 차세대 벤틀리 벤테이가


이 기사에는 독립 디지털 아티스트 Theottle이 만든 미래 Bentley Bentayga의 추측적 렌더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Bentley와 관련이 없으며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지난달 데뷔한 Bentley Mulliner Batur은 Continental GT를 기반으로 한 한정 생산 스페셜 이상입니다. 벤틀리의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모델은 브랜드에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EV 시리즈에 채택 될 예정입니다. 인디펜던트의 디지털 아티스트 Theottle은 Batur에서 영감을 얻어 차세대 Bentayga SUV를 구상했습니다.

키가 작은 2 도어 그랜드 투어러에서 부피가 큰 5 도어 SUV까지 스타일링 단서를 주입하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는 않지만 Photoshop의 마법을 조금 사용하면 모두 가능합니다. Theottle은 Bentley Bentayga EWB Azure를 디지털 컨셉의 기반으로 사용했으며 확장 된 휠베이스가 비율을 돕습니다.

또한 읽기 : Bentley Bentayga 확장 휠베이스는 7 인치 스트레치와 클라이메이트 컨트롤 백 시트를 획득

이 과정은 고급 SUV에 바투르의 얼굴을 추가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단일 LED 헤드라이트 세트가 벤테이가의 두 세대의 특징적인 요소였던 듀얼 라운드 셋업을 대체했지만 아마도 크기가 너무 큽니다. 오히려 큰 그릴과 작은 범퍼 흡입구는 환영해야 할 업데이트입니다.

프로파일로 이동하면 Bentayga의 부풀린 리어 펜더를 통합하면서 Batur 라인과 깨끗한 표면 처리 (특히 전면 펜더)를 사용하여 이전보다 크게 조각되었습니다. 크롬의 악센트가 달린 바투르의 윈도우 라인도 존재해, 심플한 C필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후면으로 이동하면 새로운 LED 테일 라이트가 벤테이가의 모양과 크기에 맞게 조정되어 조각 된 테일 게이트와 디퓨저와 비슷한 후면 범퍼의 큰 블랙 아웃 영역이 테일을 밝게합니다. Theottle은 보닛 아래에 연소 엔진을 들고 다음 Bentayga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듀얼 배기 파이프를 유지했습니다.

벤테이가의 1세대는 2012년부터 급진적인 EXP 9F 컨셉의 생산 버전으로 2015년에 도입되었습니다. 변형의 기초 역할을 했습니다. 벤틀리가 SUV의 5년 주기를 유지하면 2025년까지 차세대 모델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아르테미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그 날짜 근처에 도착하는 벤틀리의 첫 번째 EV는 크로스 오버 바디 스타일을 채택하지 않고 벤테이가의 후계자에게 모든 시나리오가 열렸습니다. 여전히 Bentley W12 6.0 리터 엔진의 시대가 끝났음을 밝히기 때문에 향후 Bentayga Speed는 전동화 된 파워 트레인으로 대체 될 가능성이 높고 하위 버전도 전동화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있습니다.

포토 갤러리

더 사진…

Theottle으로 렌더링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07, 2022 02:46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