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 새너제이 시가 크루징 금지 해제

[image error]

저 라이더의 크루징으로 경찰관으로부터 개인적으로 괴롭힘을 당해 온 저는 캘리포니아주 산호세가 40년에 걸친 크루징 금지를 마침내 해제했다는 뉴스 뒤에 있는 흥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머큐리 뉴스 신고합니다.

이것 ‘이 지역의 자동차 애호가, 주로 로우 라이더 클럽에 오랫동안 왔습니다. 시의회 의원인 라울 페랄레스는 이를 “여기 커뮤니티와 도시 전체에 큰 승리”라고 불렀다.

시는 1986년에 크루징이 시내의 메인 스트리트, 특히 산타클라라 스트리트, 스토리 로드, 킹 로드의 교통을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해, 이 금지령을 시행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의 로우라이더 그룹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낮은 라이더 클럽은 라틴계 공동체에 필수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유색 인종에 대한보다 광범위한 인종 편견의 일부로 금지를 비난했습니다. 그룹은 금지가 범죄화되었다고 말했다.라틴계 문화 활동– 그리고 무해한 것입니다.

그 이후로 이 지역의 여러 그룹이 금지를 폐지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았습니다.펠라레스시 회의원이 금지를 제거하는 것이 그의 의제 중 하나라고 그들에게 알렸을 때, 그것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리고 펠라레스는 바로 그것을 했다.

G/O Media는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경 친화적이고 편안하게
사탕수수 기반의 폼 하단과 매끄러운 재활용 가죽의 어퍼를 갖춘, 오피스부터 디너, 이웃의 일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하는 스타일입니다.

“나는 “이 사람은 누구인가?”같았다. 그러나 그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었다. 그는 ê³§ 우리에게 연락을 하고 그리고 우리는 많은 것들로 제휴해 왔습니다. 나는 그를 로우 라이더 평의회와 산호세의 로우 라이더 커뮤니티의 큰 지지자라고 생각합니다. ” 말했다 Councilman Peralez에 관한 현지 옹호 그룹의 지도자 중 한 명.

금지 철회는 8월 9일에 정식으로 발효되었습니다.물론 금지가 철폐되었다고 해서 사이드쇼나 스트리트 테이크오버가 합법화된 것은 아닙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07, 2022 03:03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