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상황에서) 도로와 접촉하는 자동차의 유일한 부분은 타이어입니다. 그렇다면 레이싱 카의 고무는 정상적인 일상적인 자동차에 얼마나 많은 추가 성능을 줄 수 있습니까?
Driven Media의 YouTube 채널은 More Fast 시리즈의 일환으로 해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바루 임프레서 WRX 왜건을 람보르기니 무르시에라고와 같은 속도로 회로를 달리려고 하는 이들은 차를 한 파트씩 개조하여 저렴한 애호가의 차를 개선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추가 기능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자동차와 함께 제공되는 타이어를 세 가지 다른 가격대의 다른 세 세트와 비교하여 어느 것이 가장 가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첫 번째는 저렴한 일상 타이어 세트, 두 번째는 성능이지만 여전히로드 지향 타이어, 세 번째 타이어 세트는 기본적으로 슬릭입니다.
더 읽기 : 2 세대의 Impreza WRX 왜건 자동차 고조 세트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아직도 도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난칸 트럭 타이어는 트레드가 거의 없고, 트레드의 깊이도 거의 없고, 가격은 바겐의 지하 타이어의 약 2.5배입니다. 그렇다면 트랙에서 운전자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까? [Spoilers below].
스바루에 붙어 있던 낡은 타이어로부터 시작해, 드라이버의 스콧 맨셀은 58.79 초라고 하는 짧은 랩을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만, 코너에 들어가는 것이 너무 빠르거나, 코너를 돌리는데 상태가 나쁘면 계속 불만을 흘렸다.
교체용 타이어의 가장 저렴한 세트에서는 맨셀이 더 빠르지만 0.24초밖에 차이가 없었다. 랩을 통해 그는 같은 문제를 많이 호소하고 측벽이 적극적으로 구부러졌다. 그러나 그는 미드 레인지 성능 타이어에 훨씬 만족했습니다.
브리지 스톤 포텐자에서 그는 57.84 초의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원래 타이어보다 0.95 개선입니다. 첫 주행으로 57.90의 타임을 기록한 세미 슬릭 타이어를 실제로 치는 정도의 퀄리티였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압력으로 설정하면 난칸 타이어가 전체적으로 가장 빠릅니다. 57.2초의 시간에, 그들은 매우 짧은 랩으로 오래된 고무를 1.59초 단축했습니다. 긴 랩에서는 과장된 개선입니다. 예산과 필요에 따라 궁극적으로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팀은 브리지 스톤이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가장 적합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Published on August 28, 2022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