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inger는 최대 가속과 최고 속도를 위해 최적화된 21C V Max를 드러냅니다.

Czinger는 레이스 트럭에서 가장 빠른 양산 차량 중 하나를 라인업에 추가하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했으며, 이번에는 V Max로 알려진 21C의 두 번째 바디 스타일을 발표했습니다.

Czinger 21C V Max는 본질적으로 표준 모델의 긴 꼬리 버전이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서리를 통과하는 미드 벤딩 G 포스를 끌어내는 대신 최고 속도에 중점을 둡니다.

Czinger가 탄소 섬유의 프런트 스플리터를 부드럽게하고 크기를 줄인 프런트에서 변경 사항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보다 미끄러지기 위해 자동차의 측면에도 근본적인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치마와 사물함 패널이 변경되어 거대한 사이드 에어 흡입구 주변의 표면도 새로워졌습니다. 탄소 섬유 휠 커버 세트도 개발되었습니다.

참고 : Czinger 21C는 매우 빠르지 만 운전 경험은 그 성능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Bugatti Chiron Super Sport 300+와 마찬가지로 Czinger 21C V Max의 꼬리는 표준 차량에서 연장되며 고정 후면 날개가 없습니다. 배기도 엔진 커버로 이동하고 더 간단한 디퓨저도 존재합니다.

Czinger는 “V Max의 신체 작업은 가능한 한 낮은 드래그 계수를 생성하도록 조각되어 있습니다.” 우수해야합니다.

자동차 엔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즉, 2.88 리터의 트윈 터보 차저가있는 V8 엔진과 결합하여 1,250 마력을 발휘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계속 탑재하고 있습니다. Czinger는 차량이 1.9초 미만에서 60mph(96km/h)에 도달하고, 8.1초에서 1/4마일을 전력 질주하고, 0-250-0mph(0-402-0km/h)를 실행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약 27초에 실행되었으며, 케니그 세그레게라의 기록인 31.49초를 초과했습니다.

[image error]
[image error]
[image error]
[image error]
[image error]
[image error]
[image error]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August 22, 2022 01:33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