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지 충전기 데이토나 SRT의 가짜 V8 사운드는 시원합니까?


빨리 달리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차세대 전기자동차의 사운드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는 것은 자동차 제조사에게 큰 두통의 씨앗이다. 닷지를 제외하고, 즉 새로운 충전기 SRT EV 컨셉과 그 레트로 퓨처한 V8 사운드 트랙이 증명하고 있는 것처럼.

기술과 법적 요건이 공모해 오랫동안 자동차의 목소리를 약화시켜 왔습니다. 촉매 컨버터, 터보 충전기, 미립자 필터 및 드라이브 바이 노이즈의 규제로 인해 엔진 사운드가 모두 바뀌 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엔진 사운드에는 항상 해결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현명한 자동차 제조 업체는 드라이브 바이 노이즈 레귤레이션을 통과 플랩을 도입하거나 꼬리 파이프 노이즈를 데리러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

그러나 엔진이 전기 모터로 대체되고 작업해야하는 유일한 소리가 삼촌 데이브의 이동성 스쿠터와 같으면 어떻게됩니까? EV는 보행자에게 그 존재를 알리기 위해 소음을냅니다. 법적으로 의무화되어 있지만 제조업체는 인공적인 연소음을 추가하는 데 신중하며 애호가의 눈에서 본 EV의 신뢰성과 신뢰성이 손상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 깨끗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과거와 결별한다.

BMW가 i4 및 i7 세단을 위한 맞춤형 일렉트릭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 수십 개의 놀라운 영화 백비트인 한스 지머에게 사운드 트랙을 요청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Dodge는 또 다른 길을 걸었고 특징적인 V8 사운드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통적인 근육 자동차 구매자가 조기 어댑터 유형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라이트에서 헬캣을 빨아 들일 수있는 무언가를 소유한다는 생각을 선호하는 반면, 대부분은 전기 자동차 V8보다 달리기 쉽고 V8과 약간 비슷한 소리의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전환을 원활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관련 : 닷지 충전기 데이토나 SRT 컨셉 EV 팩 ‘밴시’ 파워와 레트로 스타일링

즉, 충전기 데이토나 SRT 컨셉(전면에서 보면 ’68 카마로 RS처럼 보이지요?)에는 닷지가 플라조닉 챔버 배기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현재 특허를 받았으며 SRT Hellcat이 생성하는 볼륨에 해당하는 126dB 잡음을 생성합니다. 그것이 발하는 소음은 연소 V8의 간단한 복제가 아닙니다. 대신 Dodge가 “Dark Matter”프로파일이라고 부르는 일종의 SF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랑 해요. 재미 있고 컨셉의 특징에 맞는 흥미로운 사운드이며, 닷지는 자동차와 파워 트레인의 네이밍과 스타일링으로 이미 과거를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운드의 EV를 구축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이상하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전 V8처럼 전환 가능한 기어비를 제공하여 연결을 개선합니다. 이것은 SRT도 마찬가지입니다. 분명히 복고풍 사운드가 다른 점에서 고급 자동차에 적합한 지 여부는 또 다른 문제 일 수 있습니다.

SRT의 사운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짜 복고풍 노이즈를 피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AMG,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와 같은 독특한 엔진 사운드가있는 다른 브랜드가 미래의 전기 성능 자동차에 Dodge 철학 을 넣고 싶습니까?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August 21, 2022 00:04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