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견고한 액티브 스피어 크로스 오버 개념 미리보기

새로운 Audi Activesphere는 전동 파워 트레인과 레벨 4 자동 운전 기능을 갖춘 차세대 컨셉 카입니다.

아우디에 따르면, 견고한 오프로드 크로스 오버 형태의 놀라운 모델은 온로드 및 오프로드 기능을 모두 제공하여 드라이버가보다 활성 라이프 스타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피어는 모양을 바꾸는 스카이스피어 스포츠 쿠페, 어번 스피어 MPV, 그랜드 스피어 이그제큐티브 살롱으로 구성된 3대의 자동차로 최초로 발표된 차세대 컨셉 라인업에 브랜드의 최신 추가입니다.

어반 스피어와 그랜드 스피어가 공유하는 PP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높은 액티브 스피어는 융기 된 키와 큰 바퀴 세트를 특징으로하며, 부드러운 바디 워크와 얇고 선명한 디자인의 헤드 라이트 대조적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특징은 모델이 어느 정도의 오프로드 기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아우디는 특정 기능에 대해서는 입을 닫은 채로 있지만, 4가지 컨셉 모두에 레벨 4의 자동 운전 기능과 실용성, 릴렉제이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창조적인 솔루션 등 차세대 기술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아우디는 그 개념을 위해 몇 가지 다른 배터리 기술을 미리 보았습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차량인 어번 스피어에는 최대 466마일의 항속 거리를 가진 120kWh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270kW의 속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피어의 배터리 크기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우디는 용량이 80kWh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약 310마일의 범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파워 트레인의 경우 아우디의 개념에는 어번 스피어의 395bhp 및 508 파운드 피트 토크에서 그랜드 스피어의 711bhp 및 708 파운드 피트까지의 수치가 있습니다.

액티브 스피어는 2023년 초에 처음 공개됩니다. 이 회사의 세 가지 다른 개념 (스카이 스피어, 그랜드 스피어, 어번 스피어)은 모두 몬트레이 카 주간에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August 20, 2022 02:40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