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경제학에 대해 알아보자
거시 경제학은 경제의 두 가지 주요 분야 중 하나이며 다른 하나는 미시 경제학 입니다 . 거시 경제학은 세계와 그 안의 다양한 시장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려고 시도하는 많은 하위 분야가 있는 방대한 분야입니다.
더 합의되고 정통적인 미시경제학과 비교할 때, 더 많은 거시경제 연구와 논의가 여전히 학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미시경제학이 개인, 가계 또는 기업의 행동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거시경제학은 고용, 국제 무역 및 경제 성장과 같은 주제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거시 경제학자의 연구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 성장을 어떻게 자극할 수 있지? 인플레이션을 일으키는 요인은 무엇이지 ? 중앙은행은 경기 회복을 위해 금리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지 ? 실업을 유발하는 요인은 무엇 이며 정부 정책은 어떻게 노동 시장 의 조건을 개선 할 수 있지 ? 국내 시장을 보호하기 위해 외국 상품에 관세를 부과 해야 하지 ?
이러한 질문의 극도의 복잡성으로 인해 다양한 거시경제적 사고 학파가 발전했습니다. 이 학교는 비공식적이며 경제학자 그룹에 의해 정의되며 경제 작동 방식에 대해 비슷한 견해를 공유합니다. 종종 학교의 기초를 형성하는 몇 가지 핵심 아이디어에는 돈이 경제의 나머지 부분에 미치는 영향, 시장이 효율적인지 여부, 개인의 합리성과 효율성, 시장 개입이 사회에 좋은지 나쁜지 등이 포함됩니다. 물론 이는 단순화된 것이며 거시 경제학자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잘 알려진 거시경제학파로는 신고전학파, 통화론자, 실질경기순환이론, 뉴케인즈학파 등이 있습니다. 종종 새로운 생각의 학교가 오래된 생각에서 발전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상 독특한 사건이 경제학자들을 놀라게 하고 그들의 생각에 도전한 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2008년 금융 위기와 같은 이러한 사건은 일반적으로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경제학자들은 그것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설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들은 그들의 예측이 왜 틀렸는지, 또는 왜 그들의 모델이 전개된 사건을 설명할 수 없는지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그들은 이론을 검토하고 새로운 이론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이론은 확산되고 기존의 사상 학파가 성장하고 변화하게 하며 때로는 우리가 새로운 이름을 부여하기에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뉴케인즈주의 경제학자들은 케인즈주의 경제학자들의 작업을 기반으로 하지만 합리적 기대 이론으로 프레임워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것이 거시경제학이 매우 역동적인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