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시간이 지났지만, 2023년 미쓰비시 아웃랜더 PHEV의 중요한 세부사항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전기 항속 거리, 마력, 가격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대부분이 좋은 의미로 오래된 모델보다 향상되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아웃랜더 PHEV는 주로 시리즈 하이브리드로 주행하며 전방으로의 추진력은 한 세트의 전기 모터(전면 1개, 후면 1개)에서 얻어집니다. 자연 흡기 2.4 리터 4 실린더 엔진은 주로 발전기로 작동하지만 상황에 따라 직접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전체 출력은 248 마력, 332 파운드 피트 토크입니다.
전력 공급은 20kWh 배터리 팩으로 기존 팩보다 6kWh 이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큰 배터리는 전기 항속 거리를 38마일까지 늘립니다. 흥미롭게도 미쓰비시는 DC 급속 충전기로 계속 충전하는 기능을 계속 제공합니다. 80%까지 충전하는 데 38분이 걸리기 때문에 많은 최신 전기 자동차에 비해 특히 빠르지는 않지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는 거의 없는 뛰어난 옵션입니다.
전반적인 연비는 64 mpg-e로 평가되지만 실제로는 74 mpg-e를 얻은 나가는 모델보다 나쁜 것입니다. 고갈된 배터리로 실행할 때 연비가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전체적인 수치가 낮아진 원인은 완전히 알 수 없습니다. 의 아웃랜더에 가까운 수치가 기대됩니다.
가격도 올라갑니다. 41,190 달러로 오래된 모델보다 2,690 달러 더 높다. 그러나 파워 트레인이 크게 향상된 새로운 아웃랜더 섀시에 패키징되어 더 매력적인 스타일링과 뛰어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는 사실은 물론, 추가 전기 항속 거리와 출력을 고려하면, 꽤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또한 약간 고가의 RAV4 Prime(전동에서의 항속 거리와 파워가 조금 높다)과 Ford Escape Plug-in Hybrid(전륜 구동만으로, 항속 거리가 1마일 적다) 사이에서 신중하게 가격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모두 가장 저렴한 투손 PHEV와 마찬가지로 전반적으로 더 효율적이지만 일부 주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항해 거리는 33 마일로 가장 짧습니다. 그러나 미쓰비시보다 약간 힘이 있습니다.
2023년 미쓰비시 아웃랜더 PHEV는 11월경에 일부 주에서 최초로 발매되지만 조금 늦게 전국적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관련 동영상:
Published on September 26, 2022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