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atti가 SUV 제조에 반대하는 이유 설명


프랑스의 하이퍼카 제조업체인 Bugatti는 전 전동 SUV에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일주일 전에 Matt Rimac은 SUV가 카드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밝혔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새로운 보고서는 변화의 뒤에 이유에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독점성은 부가티에 중요한 브랜드의 약속이며, 대량 생산 모델에서 물을 흐리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Autocar가 처음 보고한 부가티 디자인 디렉터인 Achim Anscheidt는 SUV에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을 세웠다. Anscheidt는 “우리는 항상 두 번째 모델 라인이 어떤 것이 되는지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 [thinking] 어느 시점에서 브랜드를 팔기 시작합니까? 이 귀중한 로고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 로고를 몇 가지 숫자로 팔면이 단계가 너무 잔인합니까?”

부가티에게는 대량 생산은 결코 중요하지 않으며, 그 루트를 따라가면 플래그십 자동차를 더욱 독점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렇다면 [bring out an everyday/second model], 나는 항상 이것의 균형을 잡는 큰 팬입니다. 회사의 뿌리를 잊거나 [create] 더 독점적인 것. 이것은 볼륨을 조금 더 늘리면 다른 쪽에서 더 독점적이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코어 제품으로 남아 있으며 균형이 맞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더 읽기 : McLaren Speedtail Drag Races Bugatti Chiron에서 2,536 마력 전투

코멘트는 현재 람보르기니의 두 번째 보스인 전 부가티 회장의 스테판 윈켈맨이 만든 내용을 직접 언급합니다. 그는 부가티 SUV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는 다른 형태로 다른 임무를 제공 할 수 있고 “전동화가 올바른 접근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시에는 그랬을지 모르지만 EV 하이퍼 카 제조업체 Rimac과의 제휴로 가능한 한 최고급 하이퍼 카 이외의 것을 제조 할 계획이 식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비교한다면 더 이상 부가티가 아니다”라는 브랜드 신조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아무리 특별한 SUV라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반대로, 부가티 미스트랄 로드스터와 같은 자동차에는 직접적인 경쟁자는 없습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25, 2022 17:20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