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함대 이동 프로파일은 유럽에서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데 가장 적합하지만, 인센티브의 조기 철회는 비즈니스 사례를 ‘억압’할 수 있다고 연결 운송 전문가 한 Geotab은 경고합니다.
영국에서 비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밴 판매가 끝날 때까지 2 ~ 3 번의 교체 사이클 만 있기 때문에이 회사는 전기 자동차 적합성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17 개국의 46,000 대의 차량에서 얻었습니다. 12개월 동안 익명화된 텔레매틱스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이 도구는 대체 전기가 이미 사용 가능한 곳을 제안하고 7 년간의 라이프 사이클 동안 CO2 배출량과 운영 비용 (조달, 유지 보수 및 연료를 포함하지만 세금 및 구매 인센티브 제외)을 줄입니다. 할 가능성을 계산합니다.
결과는 전기 자동차가 영국 함대 차량의 대부분 (89%)의 항속 거리 요구 사항을 충족 함을 보여줍니다.
평균 비용은 1대당 5,413파운드이며, 승용차와 밴의 55%(유럽에서 가장 낮은 비율)만 전기화된 경우 러닝 비용이 저렴합니다. 이것은 더 넓은 지역 전체에서 7960 파운드와 59% 비교 됩니다.
Geotab의 영국 및 아일랜드 담당 부사장인 David Savag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전기로의 전환으로 인한 연료 비용 절감 기회는 차량 수명 전반에 걸쳐 총 비용 절감의 65%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영국 차량은 매년 주행 거리가 가장 적은 차량 중 하나였습니다. [so] 다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전기화로 인한 연료비 절감 기회를 극대화할 수 없습니다. “
사베지 씨는 이는 구매 인센티브가 여전히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공급망 문제로 인해 전기 자동차가 내연 기관의 라이벌과 동등한 가격에 도달하는 것이 지연되기 때문이다.
6 월에 폐지 된 1,500 파운드 플러그인 자동차 그랜트 (PiCG)를 포함하도록 재 계산하면 영국 승용차와 밴의 58 %가 경제적이고 운영적으로 전동 가능하고 3 % 포인트 상승 합니다.
분석에는 기업에 대한 세금 혜택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Geotab은 함대 관리자가 비즈니스 사례를 확장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텔레매틱스 데이터는 범위를 넓히고 사이클 도중에 충전을 중지하고 효율을 개선하기 위한 사전 조정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도록 드라이버를 교육할 기회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Sabage는 최근 연료 가격 변동으로 인해 추가적인 장점도 드러났다고 말했다.
Published on September 21, 2022 0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