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아무도 충분한 수의 전기 자동차를 만들 수 없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2020년이 시작된 이래로 물류의 포괄적인 붕괴 덕분에 모든 것을 구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전기자동차를 둘러싼 과대 홍보로 인해 전기자동차가 시장의 보다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시작하고 있는 현재 전기자동차의 구축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EV의 인기를 높이고 싶다는 업계의 소망은 뒷받침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도 수요를 따라 잡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이 기사는 사실상 폭주하는 리튬 가격에 대한 이전 기사의 후속 조치가됩니다. 둘 다 EV 가격이 예측 가능한 미래에 걸쳐 불쾌할 정도로 높게 유지되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낙관주의는 쇠약해지고 있는 것 같고, 가장 완고한 EV 지지자조차도 유비쿼터스 전기로의 길은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위험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최근 발표된 보고서는 업계가 EV 수요 증가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수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몇 년 동안 플러그인 차량이 2025년까지 전통적인 내연 기관차와 경제적으로 그리고 기능적으로 동등하다는 것을 시사했음에도 불구하고. 업계는 대체 에너지차 생산에 분주하고 있는 것 같다.
EV는 현재 미국 자동차 판매 전체의 약 6%를 차지하고 있습니다(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포함). 그러나 Motor Intelligence에 따르면, 그 비율은 지난 2년간 3배가 되었고, 기업은 소비자를 위한 전기화된 제품을 1년 이상 대기 목록에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에드먼즈 7월에 미국에서 가장 팔린 6대의 자동차 중 5대가 전기 자동차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였다고 보고했습니다. EV는 지난 달 47일에 비해 월 평균 19일에 판매되었습니다. 대조적으로 내연 기관차 (수요가 같음)는 평균 23 일 동안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EV에 관해서는, 현재, 「당신이 그것을 만들면, 그들은 온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라인업을 전화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2년 사실상 모든 제조업체에 적용됩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먼저 가는 데 성공한 테슬라조차도 모두가 고전하는 것 같습니다.
업계 로비 활동 그룹(자동차 혁신을 위한 동맹 등) 이외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2009년부터 EV 채용을 촉진하기 위해 설계된 할당량 기반 세액 공제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정부입니다. 정부의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가격 상한, 소득 제한 및 일부 국내 제조 요건에 영향을 받는 무제한 계획을 지지하여 할당량 제도를 폐지했다. 이는 다른 곳에서 떠오르는 유사한 이니셔티브와 향후 몇 년 동안 연소 엔진 제조를 계획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를 재정적으로 처벌하도록 설계된 글로벌 규제 프레임 워크와 겹칩니다. 합니다.
업계가 충분한 속도로 EV를 구축 할 수없는 동안 EV 판매를 억제함으로써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격을 줄일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공급망이 이러한 방식으로 대략적인 형태이기 때문에 어쨌든 다운되지는 않았습니다. 신형 코로나바이러스의 락다운으로 인해 생산이 억제되고 많은 기업들이 자동차 부문 전용 마이크로칩 제조에서 철수하게 된 후 반도체 업계는 여전히 혼란 상태에 있다. 배터리의 원재료도 마찬가지로 부족하고, 공정을 크게 저렴하거나 신속하게 하는 배터리 생산의 큰 돌파구를 달성한 기업은 아직 없는 것 같다. 그러나 향후 정부의 금지 조치를 예상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동화로 이행하도록 요구하는 압력은 여전히 걸리고 있으며, 대부분은 2030년과 2035년 사이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업계는 배터리 계약을 잠그고 필요한 원재료를 조달하는 데 열정적이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EV를 원하는 속도로 생산하는 데 수년이 걸립니다. WSJ 포드는 2021년 전체 전동 라이트닝 픽업의 증산을 결정했을 때 세계 공급원을 찾는 태스크포스를 시작했다고 지적했다. 한편 제너럴 모터스는 GMC 해머와 캐딜락은 하루에 약 1,000대의 내연 기관차를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Cadillac Lyriq EV입니다.
칩 공급 부족은 업계가 전체 차량을 생산하는 능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EV의 턴어라운드 시간을 완전히 손상시킨 것은 GM이 Hummer와 Lyric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응하여 인용한 진행중인 배터리 부족이다. 지금까지 해결책은 미국 정부가 국가 경내에서 새로운 반도체 및 배터리 공장의 건설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마찬가지로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M은 LG Energy Solutions와의 합작 투자의 일환으로 오하이오에 새로운 배터리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포드는 또한 새로운 배터리 공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켄터키 주 2개와 테네시 주 1개에 예상 70억 달러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공장 건설은 단일 부품을 생산하는 데 몇 년이 걸렸지만 여전히 주간 논의한 원료 부족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업계는 오늘날 공급망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 제안된 모든 솔루션은 경제적 압력 기간 동안 많은 대기와 더 많은 지출이 필요합니다.
“유감스럽게도 공급망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생산이 없다”고 GM의 재무 책임자 인 Paul Jacobson은 지난 달 분석가에게 말했다.
남은 WSJ 배터리 제조에 필요한 원재료가 부족한 것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폭넓게 다루어 왔습니다. 그러므로, 재해시는 하지 않고, 현재의 상황을 자신의 꼬리를 먹는 뱀으로서 요약합니다.
순간적인 토크와 집에서의 충전 개념은 확실히 매력적이지만, 전기를 활용하여 차량 제어를 유지하는 업계는 (서비스, 데이터 공유 등을 통해) 나에게 초보자가 아닙니다. EV 배터리는 자동차 공해를 그다지 완화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EV 배터리가 어디에서 오는지가 바뀌어 버리기 때문이며, 대부분의 새로운 모델은 마찬가지로 엄청난 가격표를 붙인 거대한 거수인 것 같습니다. “전기 혁명”에 대해 내가 볼수록 더 나은 자동차를 만들거나 실제로 지구를 돕는 것보다 돈을 벌고 정부의 명령을 따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문제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악화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분명히, 신뢰할 수있는 교통 수단을 필요로하는 평균적인 사람들에게 EV로 갈아 타는 것이 더 나아진다는 가정에 대해 조금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인기가 없었던 내 의견이 주류 아울렛 사이에서 기세를 늘리고있는 것 같습니다. EV가 연소 구동 형제보다 높은 가격표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현재는 무시하거나 난독화하는 증거가 너무 많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공급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임원은 오늘날 시장의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이동성에 대한 이상주의적 약속에서 벗어나야합니다. 소비자는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기업 기자 회견을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비참한 순서 대기 목록과 악화하는 가격 불일치를 목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7월 EV의 평균 가격은 66,000달러로 전년 대비 28% 상승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내연 기관차의 소매 가격은 45,000 달러 가까이였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12%의 상당한 증가(전년 대비)이지만,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없고, 파워트레인간의 격차가 확대되고 있는 것을 부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부문은 여전히 전동화에 주력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자금이 투자되고 있고, 계속을 요구하는 외부로부터의 압력을 받아 대부분의 자동차 메이커는 플러그인 차량의 성공에 수십억 달러의 자금을 담고 있다. 비록 미래에 일반 사람들이 현실적으로 관리 할 수없는 생산적 제약과 높은 가격으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지금 철수하는 것은 기념비적 인 실패를 의미합니다.
[Image: JL IMAGES/Shutterstock]
TTAC의 내부자가 되십시오. 최신 뉴스, 기능, TTAC 견해 및 기타 모든 자동차에 대한 진실을 먼저 얻으십시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