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스바루 크로스트렉은 새로운 스타일링, 더 많은 스크린, 외장 플라스틱의 추가로 드러났다.
2022년 9월 16일 11:37 오전
공유
스바루는 내년 미국에서 업데이트 된 크로스 트렉을 출시하고 목요일에 일본 모델을 전시하여 식욕을 돋웠다.
그러나 이러한 부러운 매출을 제공하는 모델을 재발명하는 데 지나치게 열정적인 회사는 없는 것 같습니다. 변화의 대부분은 미적이며, 외관은 몇 가지 새로운 주름을 볼 수 있으며 더 복잡하고 쾌적한 전반적인 모양으로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량 외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패널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외형만큼 불편하지 않습니다.
최근 스바루는 검은 플라스틱 클래딩에 심각하게 기울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1 년에 WRX에 몇 가지를 추가했지만 그 이유는 아마도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소유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은 주차 중에 작은 비극이 발생할 때까지 페인트의 긁힘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이 차를 소유하는 사람들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나에게 같은 이유를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는 자동차 애호가로 간주될 수 없었다. 즉, 크로스 트렉의 몇 가지 단점은 그들에게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반 엔진은 고속도로에서 무기력을 느끼게하고 인테리어는 특히 인상적이지 않으며 관련 마케팅 자료가 믿을만큼 꺼져 있습니다. 로드에서 편안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은행을 깨지 않고이 무한히 편리한 패키지는 모든 종류의 집합입니다.
베이스 유닛은 24,000달러 이하로 시작하여 적당히 좋은 연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더 정교한 파워 트레인을 갖춘 최고급 크로스 트렉조차도 소매 가격은 38,000 달러를 훨씬 초과하지 않습니다.
차세대는 스바루가 개선된 드라이버 지원 기능, 더 큰 중앙 터치스크린, 더 편안한 시트 및 업데이트된 Crosstrek을 제안하는 것처럼 보이는 업데이트된 모양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그 장점 기울이면서 이러한 단점을 해결하는 방법으로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록 크롤링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크로스트렉만큼 적재량을 제공하지 않는, 동등한 가격의 다른 대부분의 콤팩트 자동차보다 오프로드를 달리는 더 나은 옵션인 것에 변함이 없다.
세로 화면은 스바루에게 중요해진 것처럼 11.6 인치 유닛을 차세대 크로스 오버에 투입하여 스타 링크 인터페이스의 최신 버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간의 연결이 표준이 됨을 의미합니다. 미국 시장에서 어떤 기능이 발행되는지는 아직 모르지만, 회사의 EyeSight 드라이버 지원 패키지에도 같은 것이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파워 트레인 옵션도 마찬가지로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스바루가 152 마력의 2.0 리터 권투 선수 엔진 또는 현재 세대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는 182 마력의 보다 강력한 2.5 리터 권투 선수 4 에 충실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또한 CVT가 선호하지 않는 경우 옵션으로 6단 수동 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이번에는 더 큰 엔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브리드 ( “e-Boxer”) 모델도 아마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볼트 콘센트에서 충전하는 데 최대 5시간이 소요됩니다(240볼트의 경우 절반). 제조업체가이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아직 아무 것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스바루는 크로스 트렉이 향후 시장에서 실시 할 변화의 포괄적 인 목록을 발행 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당분간 경영진은 여기에서 적어도 연간 10 만 개를 판매 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업데이트 된 모델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고 기뻐합니다.
[Images: Subaru]
TTAC의 내부자가 되십시오. 최신 뉴스, 기능, TTAC 견해 및 기타 모든 자동차에 대한 진실을 먼저 얻으십시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