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도 주위에 움푹 들어간 곳이있었습니다. 1시간 이내에 수정해야 합니다.


9 월 15 일 목요일, 로드 아일랜드 주 클랜스턴의 레자 보아 애비뉴에서 3 대의 차량이 이상한 사고에 휘말렸습니다.

이 사건으로 4명이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반송됐다. WJAR NBC 10에 따르면, 3명은 도착하여 치료를 받은 직후에 해방되었지만, 1명은 다리를 골절하여 입원한 채로 있었다.

사고는 레자 보아 애비뉴와 우드 브리지로드의 교차로에서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RAM 트럭이 지프 그랜드 체로키라고 생각되는 차량에 충돌하고 아이러니하게도 ‘모바일 덴트 가이’의 광고를 게재한 현대 엘란트라에 착륙하기 전에 공중에 떠났다고 말했다.

또한 읽기 : 텍사스의 기차에서 자동차 운송 업체가 T-boned를 받고


여기 크란스톤의 레자보아 애비뉴에서도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것은 정원 시티 바로 옆입니다.



이것을 만났을 때, 나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있었다. @NBC10 pic.twitter.com/Ajylk4HOyG


— Cal Dymowski WJAR (@CalDymowski) 2022년 9월 15일


충돌은 램의 침대를 차량의 나머지 부분에서 분리할 정도로 심했다. 첫 번째 대응자는 액체가 새는 배터리에 접근하기 위해 트럭의 생명 턱을 사용해야합니다. 도로에는 가스도 보였고 화재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거품이 사용되었습니다.

경찰은 승무원이 교통재건과 BCI를 사용하여 충돌을 조사한다고 말하며, 지금까지의 조사와 목격 보고에 근거하여 차량 한 대의 운전자가 이동 위반으로 기소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WJAR NBC 10에게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4명이 RIH에 데려갔다고 한다. 정도는 현시점에서는 불명. 보이는 하얀 액체는 가솔린 위에 타는 거품입니다.


@ 클랜스턴 폴리스 액체가 새고 있었기 때문에 첫 대응자는 생명의 턱을 사용하여 푸른 차의 배터리에 접근했다고 말했다. @NBC10 pic.twitter.com/WdxYcTC3HU


— Cal Dymowski WJAR (@CalDymowski) 2022년 9월 15일


사고 후 승무원이 현장에서 지원했기 때문에 도로의 일부가 폐쇄되었습니다.에 따르면 칼 디모우스키씨, 귀가 도중에 우연히 사고를 당한 리포터가 그의 트위터 계정에서 본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도로 표지는 사고로 차량에 의해 물리 쳤다. YouTube 사용자도 그 여파를 포착했습니다.

리드 스크린샷 칼 디모우스키 / 트위터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17, 2022 00:33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