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링컨 코르세아는 핸즈프리 드라이빙을 개선하고 새로운 색을 추가

[image error]

사진: 링컨

링컨 더 화려하고 싶다.및 2023년 업데이트 코르세아 크로스 오버 그것을 보여줍니다. 모델은 회사에게 큰 문제입니다. 링컨 베스트셀러 자동차.

2023 코르세아의 하이라이트에는, ActiveGlide 1.2 ( 포드 핸즈프리 운전 지원 패키지의 최신 버전BlueCruise라고도 함) 그리고 더 큰 13.2-인치 센터 스크린 포함 SYNC4 오버 ––공기 갱신. 또한 고객이 선택할 수있는 새로운 인테리어 “테마”도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변경은 ’23 Corsair 내부에서 이루어집니다. L자 시작 와 함께 기술. 2023년에 오는 것은 선택사항입니다. 자동 공기 새로 고침 시스템꽤 셀프 소리설명: 이것은 코르세아 캐빈에 항상 신선한 공기를 전달하는 시스템입니다. 링컨 레이저 센서와 캐빈 에어 필터를 조합해 일을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차량이 발진하자마자 작동하고 분당 최대 1.5회 공기를 새로 고칩니다. 시가 팬에게 희소식!

[image error]

「이터널 레드」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갖춘 2023년 링컨 코르세아.사진: 링컨

새로운 13.2 인치 가로 중심 화면 외에도 Corcea는 현재 자동차 제조업체가 설명하는 12.3 인치 LCD 계기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링컨 고유의 Constellation 디지털 인터페이스

G/O Media는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35달러 절약

Viofo A119 V3 대시캠

운전 중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이 자동차 보험 세이버에는 5mp IMX335 Sony Starvis 센서와 F1.6 7G 렌즈가 장착되어 주야간에 관계없이 선명한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추세에서 알 수 있듯이 Corsair에는 Amazon Alexa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3년 구독을 제공합니다.

[image error]

사진: 링컨

ActiveGlide의 새로운 버전 – 이것은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정장을 입은 포드 블루 크루즈 – 대부분의 다른 ADAS 시스템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아마도 2023 년 코르세아의 큰 하이라이트입니다. BMW 및 캐딜락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시속 최대 80마일의 속도로 시작할 수 있으며 차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더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유지하기 위해 가파른 코너를 돌리는 동안 조금 감속합니다..

새로운 시스템도 가지고 있다 ‘고급’블라인드 –스팟 어시스트. 차량의 사각에 차량이나 물체가 있을 때 켜지는 사이드 미러의 작은 표시등에 더하여, 새로운 시스템은 운전자가 차선 변경을 시도할 때 조향 휠을 약간 움직입니다.오토바이와 아기가 운전하는 등 보이지 않는 근처 차량에 너무 가깝습니다. 모래 언덕 버기.

[image error]

‘스모크 트뤼플’ 인테리어 패키지를 갖춘 2023 링컨 코르세아.사진: 링컨

링컨은 인테리어와 마무리 옵션을 테마로 패키징하고 있으며, 2023년에는 다음 두 가지 새로운 옵션이 코르세아에 추가됩니다. 트뤼플 훈제와 영원한 빨강. 링컨의 빛나는 보도 자료가 그 자체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훈제 트뤼플 – Corsair는 라인업에서 처음으로 트뤼플 컬러 패밀리를 도입하는 링컨 차량입니다. 이것은 중간 정도의 어두운 부드러운 트림 악센트가있는 미드 톤의 중립 공간에서보다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환경을 만듭니다. 이 컬러 패밀리는 안전과 친근함의 필요성을 나타내며 진정한 중립적인 인테리어이면서 따뜻하고 안아주는 감각을 제공합니다. 훈제 트뤼플은 현대적이고 친숙한 색 공간을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합니다.


이터널 레드 – 세련된 새로운 색상은 더 젊고 신선한 모습을 만들어 고객이 코르세아를 개인화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Eternal Red 테마 전용 Pista 알루미늄 악센트도 2023 Corsair에 도입됩니다. 이 붉은 공간에 대한 링컨의 견해는 인테리어에 에너지를 주면서도 따뜻함과 평온함을 가져다 보다 깊고 풍요로워지고 있습니다.


젠장 링컨, 멋지네요. 읽는 것만으로 기분이 편해집니다.

[image error]

휘스퍼 2023 링컨 코르세아 B루.사진: 링컨

2023년 코르세아가 받는 일부 외장 화장품 변경 마찬가지로.그릴은 앞이 조금 크다.그랜드 투어링 모델이 등장 새틴 메탈릭 배지 블루 악센트로.신도장도 몇점 있습니다 유효한 색깔: 크리스탈 레드와 휘스퍼 블루. 전반적으로 링컨은 2023년 코르세아를 보다 최소한의 미학으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한 것 같습니다. 그 전임자보다.이 작품 글쎄, 내 겸손한 의견으로.

[image error]

사진: 링컨

내부적으로 구매자는 다음 두 가지 엔진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리터 4연 터보 250 마력, 또는 266-hp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2.5 리터 엔진을 표준 장비 그랜드 투어링 트림. 드라이버가 선택하면이 플러그인은 모든 전기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 링컨은 항속 거리가 어떻게되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2023 Corsair에는 4개의 독립적인 구동 모드를 갖춘 전륜 구동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2023년의 모든 코르세아는 켄터키 주 루이빌에 있는 포드 공장에서 제조됩니다. 오더북은 현재 오픈하고 있어, 차는 2023년 초에 쇼룸에 줄줄 예정입니다.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12, 2022 03:18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