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지 챌린저 헬캣을 닷지 듀랑고로 밀어 훔치는 도둑들


닷지 챌린저 헬캣은 매우 매력적인 자동차입니다. 그 때문에 도둑의 모습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Instagram에 게시 된 새로운 비디오는 이전에 본 적이없는 방식으로 자동차가 도난 당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경고 : 많은 욕설 포함)은 시카고의 프랜시스 칵테일 라운지 앞에 주차 된 회색 챌린저 헬캣의 보안 그림을 보여줍니다. 하얀 닷지 듀랑고가 차 옆에 멈추는 것처럼 보이고 승객이 공구를 들고 내릴 수 있습니다.

남자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창문을 열고 차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타고 Durango가 차 뒤로 뒤로 물러서 차를 거리로 밀어 내고 보안 카메라 프레임에서 분리했습니다.

또한 읽기: 닷지의 새로운 보안 모드는 충전기와 도전자를 2.8 HP로 제한하여 도둑을 차단합니다.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는 없지만 내가 추측해야한다면 도둑은 Durango를 사용하여 챌린저 헬캣을 범프 스타트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챌린저 헬캣은 여전히 ​​매뉴얼 로 판매되는 몇 안되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Liveabout.com에 따르면 푸시 버튼 시작 차량에서 “왼손으로 스티어링 휠을 큰 힘으로 좌우로 작게 움직이는 동안”스톱 / 시작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스티어링 휠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도둑이 핸들을 돌리기 시작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추측이며,이 비디오는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훔치는 비디오가 인터넷에서 정기적으로 나돌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시간 주 한 경찰서는 2020년에만 미시간 주 남동부에서 1,000건 이상의 충전기 도난이 조사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닷지는 지난해 4자리 보안 코드가 입력되지 않을 때 엔진을 675rpm으로 제한하는 새로운 보안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소유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위해 딜러에 가야했지만 실제로 보안 조치를 구현하기로 결정한 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10, 2022 22:53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