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ID. Buzz First Drive 검토: 즉시 인식할 수 있다 (그리고 호감이 있는)

코펜하겐, 덴마크 — 출시 이벤트에 참여하는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드라이브 루트를 따라 사는 사람들이 처음으로 자동차를 보는 ​​것입니다. 일부 모델은 레이더 아래를 날고 있습니다. 새로워진 폭스바겐 폴로를 최근에 깨달은 유일한 사람은 내가 사진을 찍기 위해 실수로 잔디에 주차 한 오스트리아 여성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디로 가든 군중을 끌어들입니다. 물론 람보르기니이지만, 의외로, 나는 시트로엥 C4 칵타스의 설명에, 운전하는 것과 거의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2022년에 발표된 폭스바겐 ID. 버즈는 후자의 카테고리로 분류됩니다.

「그것은 새로운…」라고 자전거를 타는 중년 부부에게 설명을 시작했다.

자, 그럼,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 그것은 새로운 폭스 바겐 Bulli입니다! “

자동차 문화의 메카가 아닌 덴마크조차도 유산에 영감을 얻은 밴이 차례로 등장했습니다. 버즈와 다른 헤드 터너와의 차이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무엇을보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수년 동안 기다렸고, 금속으로 그것을 보는 것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오히려 “마침내 왔습니다!”라는 반응이었습니다. “이 UFO는 도대체 뭐야?”보다

폴크스바겐이 마지막으로 이러한 화제를 불렀던 것은 1997년에 뉴 비틀을 발표했을 때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버즈는 2019년 이후에 제조 중단된 현대 비틀이 남긴 갭을 메우고 브랜드의 새로운 스타일의 아이콘. 2차 수준에서는 폭스바겐이 20년 이상 켜고 끄는 프로젝트를 마무리합니다. 버즈는 새로운 것일지도 모르지만, 폭스바겐은 2001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V6를 가진 마이크로 버스 컨셉을 발표한 이래 상징적인 버스의 부활에 종사해 왔습니다.

폭스바겐은 2010년대에 Bulli와 BUDD-e라는 버스에 영감을 얻은 두 가지 개념을 각각 발표했지만, 둘 다 생산의 청색 신호를 받지 못했습니다. 왜? 누구에게 묻는지에 따라 일반적인 합의는 안전 규제와 관련된 문제와 시장 수요가 두 설계 연구가 개념 단계를 넘어서는 것을 방해했다는 것입니다. ID.Buzz 2017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데뷔할 때까지 폭스바겐은 프로젝트를 하이 기어로 ​​이동시키지 않았습니다. 1950년대, 첫번째 버스가 세계 도로를 돌아다닐 때, 하이기어는 4단을 의미했습니다. 2020년대, 최초의 버즈는 전동입니다.

디자인에 관해서는 지난 5년간 큰 변화가 없습니다. 디자이너는 프론트 라이트와 리어 라이트와 같은 개념의 미래 지향적 인 스타일링 큐의 일부를 톤 다운하고 버즈는 카메라 대신 도어 미러뿐만 아니라 외부 도어 카메라도 제공했습니다. 또한 공간을 획득했습니다. 폭스바겐은 ID.Buzz에서 ID로 이름을 확장했습니다. 버즈. ID.3ê³¼ ID.4라는 이름은 어디에 있든지 복사 편집자를 놀라게합니다. 나머지는 2017년에 약속된 것과 거의 같습니다. 버즈의 전반적인 비율은 폭스바겐이 충돌 테스트를 통과하면서 상자 모양의 오래된 버스처럼 보입니다. 1950년대의 “당신은 구겨진 구역”이라는 해결책은 2020년대에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버즈는 예를 들어 뉴 비틀만큼 복고풍이 아니지만 분할 ì°½ 밴의 후속 차량으로 인식됩니다.

버즈는 2024년까지 북미를 향해 출하되지만, 우리 갤러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현지 폭스바겐 딜러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아직 발표되지 않은 롱 휠 기반의 밴을 얻을 예정이며, 폭스바겐은 상세를 밝히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강조했다. 참고로, 내가 덴마크에서 운전한 유럽 사양의 쇼트 휠 베이스 버즈는 길이 185.5인치(길이 117.6인치의 휠 베이스 포함), 폭 78.1인치, 높이 약 75.8인치, 약 18인치 짧고 5인치입니다. 2022년 도요타 시에나보다 높고 폭도 거의 같습니다. 포드 F-150과 같은 5,447 파운드의 무게는 주로 객실 아래의 배터리 팩 때문입니다.

복고풍으로 영감을 받은 정장의 끝을 바라본 버즈는 폭스바겐이 미국의 미니밴 세그먼트로 돌아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캐빈은 확실히 그 역할을 느낀다. 넓고 밝고 능숙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높은 위치에 앉으면 드라이버는 3개의 스포크 스티어링 휠, ID.4에서 차용한 5.3인치 디지털 계기 클러스터, 폭 감각을 높이는 수평 트림이 있는 거대한 대시보드에 직면합니다. 익숙한 일반적으로 싫어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구성에 따라 10인치 또는 12인치 터치스크린에 표시되며, 플로팅 센터 콘솔은 센터 스택과 프론트 시트 사이의 공간을 확보합니다. 올림픽 체조 선수와 같은 유연성이 없어도 운전석에서 조수석으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빌드의 품질은 전반적으로 꽤 좋지만 딱딱한 플라스틱을 찾는 데 너무 많이 찌르거나 찌르지 않아도됩니다.

슬라이드 도어에서 슬라이딩 리어 시트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리어 창은 놀라 울 정도로 고정되어 있으며 버즈는 토스터와 같은 모양의 차량에 예상되는 캐비티와 같은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프론트 시트백에 통합 된 컵 홀더가있는 접이식 트레이 테이블과 같은 몇 가지 멋진 기능이 있습니다. 잡아 손잡이는 폭스바겐이 공기 냉각 모델의 일부에 장착 된 장치처럼 보입니다. 계속 찾고, 캐빈에 숨겨진 부활절 달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즈의 실루엣은 뒷좌석의 하단을 덮는 플라스틱 트림과 각각 병 오프너와 아이스 스크레이퍼를 겸하는 센터 콘솔의 2개의 구획으로 나타납니다. 갤러리의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진 것을 포함하여 더 많은 계란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

패키징의 관점에서 버즈의 공냉 전임자의 단점 중 하나는 엔진 배치였습니다. 후방에 탑재되어 있었기 때문에, 캐빈내에서 큰 스페이스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버즈의 경우, 받침대 바닥은 완전히 평평하며 길이는 두 번째 열 시트를 접은 상태에서 87.8 인치입니다. 대형 폭스바겐 로고가 장착된 패널을 뒤집으면 발포 스티롤의 큰 부분, 다양한 케이블 및 워셔 유체 필러가 나타납니다. 폴크스바겐은 프랭크를 추가하는 것이 가능했지만, 그렇다면 프론트 오버행이 길어진다고 설명했다.

출시 시 폭스바겐은 유럽 사양 버즈를 단일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전력은 후면에 장착된 영구 자석 동기식 전기 모터로부터 공급되며, 82킬로와트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 팩에서 전기를 끌어내고 204마력과 229파운드 피트의 순간 토크로 후륜을 구동합니다. 정지에서 100km/h (62mph) 스프린트하는 데 10.2초가 걸리고 Buzz는 90mph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가속합니다. 폭스바겐은 대다수 국가에서 제한 속도를 초과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완벽한 #vanlife 비전이 국도 1 호선을 순항하고 경치가 좋은 피크닉을 위해 들르는 경우 204 마력 정격으로 충분하지만 도구의 무기고의 또 다른 항목 인 밴이 필요한 경우 조금 부족합니다. 폭스바겐은 2,200 파운드의 견인 능력과 1,166 파운드의 페이로드를 인용하고 있으며, 어느 수치도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터보 디젤 구동의 폭스바겐 트랜스포터 밴은 약 5,500 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습니다. 최악, 최신 세대의 골프 해치백조차도 제대로 장착되어 있으면 4,000 파운드(!) 가까이 견인할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다른 파워 트레인이 포트폴리오에 가입합니까? 이것은 순수한 추측이지만, 나의 수정 구슬은 예수라고 말합니다. 범용성이 높은 MEB 플랫폼이 Buzz를 지원하기 때문에 ID.4에서 가능한 것 (듀얼 모터 전륜 구동 등)이 여기에서도 실현 가능하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포르쉐 718 박스터의 수평 대향 4 기통 엔진의 튜닝을 제외한 버전으로, 「현대의 버스」포인트를 실제로 집에 돌아가기 위해 숨을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폴크스바겐은 배터리 구동 차량 전용 MEB 플랫폼을 개발했기 때문에 ID. Buzz는 항상 올전화입니다.

자동차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여 버즈는 상자처럼 보이는 것을 생각하면 예상보다 운전이 밴 같지 않습니다. 폭스바겐 상용차가 모델을 개발했지만, 판매된 트랜스포터보다 ID.4처럼 느껴집니다. 많은 글로벌 시장에서. 혼잡한 도시에서도 운전하기 쉽습니다. 스티어링은 편안하고 버즈는 훨씬 작은 골프와 거의 같은 회전 반경을 제공합니다. 가시성은 전반적으로 뛰어나지만,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전자식 운전 보조 장치를 구동하는 하드웨어는 대시보드의 하단에 이상한 것을 깨뜨릴 수 있도록 통합되어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가짜 엔진 소리를 추가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버즈는 도로에서 거의 완전히 무음입니다. 바람 소리와 전기 모터의 희미한 소리만이 캐빈에 침투합니다. 순간 토크와 싱글 스피드 변속기 덕분에 정지에서의 가속은 부드럽지만 결코 빠르지는 않습니다. 레이스를 이기기보다는 사람과 물건을 운반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배터리 팩(드라이브 트레인 중 가장 무거운 부분)을 플랫폼에 통합하면 무게 중심이 낮아지고 동등한 가솔린 구동 밴보다 상위 무게가 줄어듭니다. 바디의 역할은 다소 있지만, 예를 들어 메르세데스 벤츠의 메트리스보다 적습니다. 승차감은 진정한 폭스바겐 흐름으로 견고하고 편안한 측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버즈가 공냉식의 선대처럼 노면을 띄우고 요철을 튀어 나올 것을 기대한다면, 당신은 놀랄 것입니다.

프론트 디스크와 – 봐, 또 다른 복고풍 기능! — 리어 드럼이 브레이크를 처리하지만 드라이버가 “B” 프로파일을 선택하면 회생 브레이크 시스템이 버즈를 거의 완전히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D’를 그대로 두면 버즈는 휘발유 자동차처럼 태성으로 달릴 수 있으며 중간 모드는 없습니다. 선택한 운전 모드에 관계없이 브레이크 페달은 약간 인위적으로 느껴지지만, 이것은 EV 우주의 일반적인 특징이지만 시스템은 버즈를 예측하고 자신감있게 감속시킵니다. 폭스바겐은 에코, 컴포트, 스포츠 및 개별 모드도 프로그래밍했습니다. Eco는 파워 트레인을 중화하여 항속 거리를 절약하고 Comfort는 기본 프로필이며 Sport는 스로틀 응답을 날카롭게하고 Individual은 드라이버가 자신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Buzz의 항속 거리와 충전 용량을 테스트하기 위해 핸들을 잡는 데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습니다. 폭스바겐은 유럽 테스트 사이클에서 약 263마일의 항속 거리를 추정합니다. 킬로와트 급속 충전기. 반면 11킬로와트의 가정용 충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전체 충전에는 약 7시간 반이 소요됩니다.

ID. Buzz의 매력은 유산에 영감을 얻은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머리를 꼬집는 것입니다. 코펜하겐에서 몇 명의 관광객이 지적했듯이, 지금까지 제조된 가장 유명한 자동차 중 하나를 세련되게 도입하고 있습니다만, 쾌적하고, 느긋한 운전을 할 수 있어 크로스 오버에 필적하는 충분 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더 긴 미국 사양의 모델이 다르다는 것을 의심 할 이유는 없지만 가격 및 주행 거리와 같은 수치는 EV 세그먼트의 강력한 후보가 될지 또는 이상치가 될지 결정합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06, 2022 23:42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