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error] 라는 제목의 기사 이미지
이미지: 에픽 게임스
로켓 리그 지금까지 람보르기니, 맥라렌, 포뮬러 1, NASCAR,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 및 모터 스포츠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페라리그것은 큰 수확이며, 로켓 리그 퍼블리셔의 Epic Games는 적절한 높은 가격으로 그것을 반영했습니다. 296GTB 게임 내 크레딧으로 20달러 상당의 비용이 듭니다. 그리고 사용자 정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흥미로운 것은 e- 스포츠 寵児의 최신 현실 세계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신형 시빅 타입 R이 등장, 아마도 아시다시피.개발자 Psyonix는 Honda에 전화하여 게임에 도입하는 대신 EK9 Civic Type-R을 로켓 리그 시즌 8 콘텐츠 업데이트가 9월 7일에 제공됩니다. 패스는 10달러이며 점프에서 핫 해치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패스의 이정표를 달성하면 외관을 강화하고 강화된 ‘한정판’ 변형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몇 년 전, 패스트 & 퓨리어스을 테마로 한 팩에는, 브라이언 오코너의 R34 GT-R 이나 돔 트렛의 충전기 등, 영화 시리즈의 전설적인 탈것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브랜드 제휴의 일부였습니다. 이것은 클래식 애호가를위한 자동차입니다. 로켓 리그 – 이것은 엄격하게 레이싱 게임이 아닙니다. 이것은 또한 복고풍 자동차가 미래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실 Psyonix에서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둘 다 음성 리드를 맡은 마이크 카비젤 포르차– 개발자 Turn 10 Studios 및 그란 투리스모-dev Polyphony Digital은 최근 후자를 형태로 남겼습니다. 로켓 리그 소리. 에 있어서는 큰 손실이었을지도 모릅니다 GT프랜차이즈의 유명한 끔찍한 엔진 사운드는 카비젤 재직 중에 100 배 향상되었습니다.
그의 링크트인 페이지카비젤은 “모든 일을 하고 있다”고 로켓 리그 & 초과. 296 GTB와 EK9 Type-R의 사운드가 특히 좋다면 그가 그 이유일지도 모르지만, 비행하는 자동차 축구 게임을 담당하는 스튜디오가 갑자기 개인 서비스를 이용한 이유를 의문 라고 생각한 것은, 그 「그 앞」의 부분입니다. 배기 노트의 정확성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합니다. 그 중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Published on September 01, 2022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