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주민들이 모든 EV의 충전을 늦추기를 원합니다.

[image error]

이미지: 마리오 타마 (게티 이미지)

캘리포니아는 그 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다 미국 최초의 주 2035년까지 가솔린차 금지그 전에, 주에서 판매되는 신차는 특정 시점, 즉 2026년과 2030년까지 제로 방출을 달성해야 합니다. 다수 뉴스 아울렛은 주 에너지 규제 당국이 EV 소유자에게 부품을 교체하는 동안 자동차를 많이 충전하지 않도록 요구하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상태의 열파를 통과합니다.

이곳은 지옥처럼 덥다현재 주 전역에 고압 히트 돔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나의 거리의 기온은 103 ~ 다음 7일은 화씨 109도입니다.시원하게 지내려는 사람들과 에어컨 오버드라이브에서는 그리드에 부담이 듭니다.

더 나쁘게도 골든 스테이트는 EV에 넘버원의 주사람들은 이동해야, 따라서 그들은 차를 충전하고 많은 사람들이 레이버 데이의 도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문제는 그것입니다. 국가는 사람들이 지금 청구하지 않기를 바란다.그러므로 미국 공공전력협회와 주 에너지 규제 당국은 묻는다 사람들은 에어컨의 온도를 높이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을 거절 EV 충전.

협회는 “환경 보전 활동의 톱 3은 서모 스탯을 78도 이상으로 설정하는 것, 대형 가전기의 사용이나 전기 자동차의 충전을 피하는 것, 불필요한 조명을 끄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EV 소유자에게 오후 4 시부 터 오후 9 시까 지 충전하도록 요청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에어컨을 켜거나 세탁물을 씻는 동안 수천 대의 EV를 충전하면 송전망이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EV 이행이군요. 아니. 그리고 주 거주자로서 보는 것은 귀찮습니다.

G/O Media는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리드업에도 불구하고 ICE 금지와 불가피한 EV로의 전환에 아무도 무엇이든 여기 캘리포니아 그리드가 얼마나 약한지 설명하기 위해.말할 필요도 없이 모두가 그 계획을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특히 EV와 평등하고 저렴한 우려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정전이 발생 바람이 너무 강하다물론, 청정 에너지를 창출하는 이니셔티브에 대한 계획과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풍력 발전소, 지열 발전소 등.그리드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모든 것이 이루어졌지만 실제로 준비하는 것은 없습니다. 잠재적으로 수백만 대의 EV에서 과도한 전력 및 부하를 처리하는 그리드.

더 나쁜 것은 주 당국자의 조치 중 일부가 모순된다는 것입니다. 2022 년 1 월 뉴섬 주지사의 사무실은 바이덴 정부와 함께 웅장한 계획 발표 국가의 청정 에너지 부문을 위해. 그 중에는 100% 깨끗한 송전망을 실현하고 주의 가정과 산업을 화석연료로부터 멀리 하는 EV 배터리와 송전망 제조에 필요한 재료를 제공하는 리튬밸리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5개월 만에 한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LA 타임스 주 의회 의원이 검토하고 있던 논란을 일으킬 계획은 정반대의 일을 하는 것이었다. 그것은 수자원성에게 디젤 발전기나 4개의 가스 화재 에너지를 포함하여 에너지를 공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에너지를 구입할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광범위하고 필사적인 권한을 줄 것입니다.폐쇄되어야 하는 식물 2년 전.

주지사와 다른 주 관리들도 기금 확보 계획을 지지 현재 송전망을 유지하기 위해 50억 달러 그보다 그것을 더 잘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계획의 세부 사항은 그리드를 강화하기 위해 화석 연료를 동력원으로 만드는 발전기에 의존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모두 이것에 귀착됩니다. EV화나 청정에너지가 진행되는 가운데, 지구 온난화로부터 지구를 구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당국은 한 걸음 내려가고, 보다 나은 전력망을 만들기 위한 적절한 투자를 하지 않고, EV로의 이행을 서둘러 진행하고 있는 이유를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름이 더워지고 EV를 사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송전망이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은 계획 정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01, 2022 03:11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