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Y에 필적하는 마하 E에 머스탱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포드의 현명한 마케팅 전략이며 수천 명의 드라이버가 전력으로 전환하도록 촉구한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마하 E는 머스탱 척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구식 포니카 팬의 근금이 든 밴드가 여전히 존재한다. EV가 진짜 무스탕이 아니라는 의혹을 정말로 일으키는 것은 인터넷에 매우 부끄러운 상황에서 추락한 사진이나 비디오가 일반적으로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Mach-E는 자동차 쇼에서 타이어의 연기가 날아가고 뒤로 튀어 나와 중앙 분리 구역의 다른 쪽에서 무해한 차를 T-boning하는 YouTube 영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마하 E가 학교 버스의 측면에 밀려 들거나 연석에 부딪 혔을 때 부끄러워 보이지 않습니다.
관련 : 재료비 상승은 포드 머스탱 마하 E가 더 이상 이익을 얻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이 특정 Mach-E는 진짜 연소 포니커 팬들에게 머스탱 자격을 증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그것은 자신의 차고의 벽을 통과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로 결정적입니다. Reddit에 여러 번 게시 된이 사고의 상황은 확실하지 않지만 차고의 벽이 엉망이 된 것은 분명합니다. Mach-E의 신체 작업도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는 않지만 보닛은 엉망이되어 그릴, 범퍼, 펜더 및 문에 약간의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조금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는 액셀러레이터 페달에 너무 호감을 느낀 것인지 아니면 뒤로 물러나려고 할 때 실수로 드라이브를 선택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Mach-E의 네 가지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 모드 중 드라이버가 버스트 루스를 결정할 때 어떤 모드를 선택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 집의 벽.
Published on August 27, 2022 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