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플라 본 2022 장기 리뷰

77kWh 모델의 더 무거운 배터리는 e-Boost의 어드밴티지도 절반 이하로 하므로 신호로 201bhp의 차를 만나지 않는 한 추가 성능은 거의 눈치채지 못합니다. 당신의 각성에.

더 큰 배터리 자동차가 실제로 득점하는 것은 아마 당연한 일이지만 그 범위 내에 있습니다. 제 동료는 대시보드 판독값에 예상 320마일 이상이 표시되었다고 보고했지만 제 경우에는 200마일 정도로 상당히 피곤합니다.

77kWh의 차를 선택하는 것은 급속 충전기에 정차할 때에도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125kW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 조합은 여분의 £ 3595의 가치가 있습니까? 내가 자주 긴 여행을하고 있다면, 아마도 마감일이있을 때 전원 소켓에 묶여 앉아있는 것이 고통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Born은 통근 시간, 어린이의 다양한 활동으로 픽업, 개를 공원으로 데리고 갈 때 또는 최근처럼 수십 개의 소포를 배달 할 때와 같이 거리가 짧습니다. 걸어 다니고 있습니다. .

이런 종류의 느린 속도로 멈추고 시작하는 활동의 경우, 특히 그 사이에 정기적으로 보충하는 경우 약 200 마일이면 충분합니다.

배터리 크기가 다르더라도 내 차에 대한 몇 가지 불만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주로 어리석은 터치 민감한 “버튼”과 교차점에서 나가려고 할 때 나타나는 밀어 붙은 사각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튀어나온 A필러. 비싼 실수가 아니라 올바른 결정을 내렸다는 것을 알고 안심합니까?

사랑해

가족을 위해 태어난

전체 길이 4324mm의 거대한 차는 아니지만 Born의 차내는 놀랍도록 넓습니다. 제한된 리어 헤드 룸 외에도 나는 아직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싫어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August 26, 2022 00:27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