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is X Speedium Coupe Concept 인테리어가 페블 비치에서 공개

Genesis X Concept는 내부 설계 연습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가 4월에 이를 일반에 공개했을 때, 칭찬을 받아 제네시스는 사내에서의 연습을 진행중인 공개 조사로 바꿀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따라서 대형 배터리 전기 쿠페로 시작된 것은 패스트 백 그랜드 투어러로 모습을 바꾸어 현재는 호화롭고 최소한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몬트레이 자동차 주간 동안 컨셉 캐빈을 전시했습니다. 디자인은 브랜드가 독립 딜러를 만드는 것과 같은 “화이트 스페이스 사치품”의 정신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상 제네시스 에센셜 컨셉의 디자인을 진화시킨 X 컨셉 쿠페의 인테리어를 진화시킨 것입니다. X 짙은 밤색 가죽 시트와 계기판이 블랙 가죽과 대조되는 대신 X Speedium 캐빈은 주로 몬테레이 골드 가죽으로 완성됩니다. 여기에서의 새로운 분위기는 운전석, 계기판 및 센터 콘솔의 요소가 파인 글로브 그린으로 조여진 운전석 주위에서 만곡된다는 것입니다. 녹색의 색조는 한국의 발굽 Speedium 트럭과 트럭을 둘러싸는 나무로 덮인 산들에 따서 명명된 퍼스트백의 발굽 그린의 외장색과 조화를 이룹니다.

드라이버 중심의 레이아웃은 X 컨셉에서 상속되었습니다. 게이지 클러스터는 컴팩트한 곡선형 OLED 디스플레이로, 인포테인먼트를 제어하기 위해 센터 콘솔 드라이버를 향해 각도가 있는 수직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끝. 다른 모든 사람들은 자신을 즐겁게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후방 승객은 이전의 컨투어 벤치 대신 명확한 퀼팅 가죽 시트를 사용하여 이전 X 컨셉보다 낫습니다. 또한 사운드 디자이너 인 Guk-il Yu가 개발 한 알루미늄 트위터가있는 필수 멋진 오디오 시스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요소가 제네시스 생산 차량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Luc Donckerwolk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것은 쇼커가 아닙니다. 제네시스의 DNA를 통합한 차세대 EV의 아이디어를 모색할 때 우리의 설계 프로세스를 고려한 것입니다.” 입니다. 이런 미래의 제네시스 문을 열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외모가 이것인지 X 컨셉이라면 더욱.

관련 동영상: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August 24, 2022 23:27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