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 Pop-Up - Close Button This group has been designated for adults age 18 or older. Please sign in and confirm your date of birth in your profile so we can verify your eligibility. You may opt to make your date of birth private.

버려진 역사: 포드에 의한 포드의 대체품인 에드셀의 평생과 시대(파트 V)



2022년 8월 22일 11:21 오전


공유

지금까지 Abandoned History의 Edsel 언론에서 미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도입하고 가격이 야기한 즉각적인 혼란에 대해 배웠습니다. Pacer와 Citation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두 모델은 세단이었지만 1 년 후에 먼지를 쓴 두 개의 Edsel 수레도있었습니다. 라운드업을 만나자.

라운드업은 다른 두 대의 Edsel 왜건과 동일한 116 인치 휠베이스를 공유했지만 Edsel에서 판매되는 가장 저렴한 왜건이었습니다. 당시 포드의 전체 크기 왜건 제품의 대부분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었고, 1958년 포드의 라인업은 트림에 의해 크게 차별화된 4개의 다른 왜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포드가 제공하는 2 도어 왜건에는 실패로 끝난 파크레인의 후계차로서 단명의 델리오가 포함되어 있었다. 2 문 스포티 한 왜건은 당시에는 관련성이 있었지만 포드는 시보레 노마드와 폰티악 사파리 등과의 경쟁에 고전하고있었습니다. 델 리오는 델 리오 런치 수레로 판매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점심 수레는 포드의 장기 명판이었고 2 도어와 4 도어 버전이 준비되었습니다. 점심 수레는 풀 사이즈 수레 엔트리 레벨 구매자에게 판매되었으며 포드에서 가장 저렴한 수레였습니다.

6인승 또는 9인승 대형 왜건은 1950년대에 고급 가족 구매자에게 새로운 매력을 가져왔습니다. 고객은 크롬, 목제 패널 및 풍부한 옵션을 갖춘 수레를 원했습니다. 포드에서 나무 패널은 가장 비싼 왜건 인 컨트리 스퀘어 용으로 예약되었습니다. Di-Noc을 구입할 수 없었던 고객을 위해 비슷하지만 더 저렴한 Country Sedan이있었습니다. 당시의 고급 국산 왜건은 항상 4 도어였고, 컨트리 세단도 컨트리 스퀘어도 2 도어는 없었습니다.

에드셀의 라운드업은 점심 왜건의 마사지 버전이었지만 포드의 형제차와 달리 두 문의 외관밖에 없었습니다. 동력은 361 입방 인치 (5.9 리터) FE 시리즈 V8의 1개의 엔진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Edsel의 기본 모델 세단인 Ranger와 엔진을 공유. ’58의 새로운 기능인 361은 Edsel 엔진으로 간주되어 7개의 Edsel 모델 중 5개(Ranger, Pacer, Villager, Roundup 및 Bermuda)에서 제공되었습니다.

모든 자동차는 최초의 FE 시리즈 엔진이었고 캐나다 시장에서 1958년 포드와 미티어에 추가되었지만 미국 소매점 포드에서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엔진은 미국에서 판매 그만큼 1958년 모델에서 법 집행 기관 또는 구급차 고객에게 판매된 Fords만. 그 용도로, 폴리스 파워 팩으로서 판매되었다.

라운드업을 사용하면 엔진 압축비는 10:5:1이며, 이는 303마력과 400lb-ft의 토크를 의미합니다. 4 배럴 기화기에서 OHV 엔진은 코르세아 및 빌레저와 같은 더 비싼 에드셀 모델을 위해 약간 이조되었습니다. 라운드업에는 3단 매뉴얼 또는 새로운 3단 크루즈 오마틱 오토매틱이 제공되었습니다.

라운드업은 기본 모델이었기 때문에, 귀찮았던 스티어링의 텔레터치 송신 버튼은 옵션으로 덧붙였다. 크기에 관해서는, 에드셀은 그 스타일링 때문에 포드의 대응하는 것보다 약간 더 크다. 점심 수레 길이는 203.5인치였지만 에드셀은 205.4인치였습니다. 포드가 표준 인라인 6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라운드 업은 점심 수레보다 무거웠지만 다른 치수는 비슷했습니다.

다른 Edsel 모델과 마찬가지로 Roundup은 뛰어난 Edsel 스타일의 전면 및 후면 클립을 받았습니다. 또한, 다른 에드셀과 마찬가지로 포드나 머큐리에 변경을 가해 에드셀로 함으로써 외관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1958 년 점심 수레는 쿼드 헤드 램프와 2 층 크롬 도금 메쉬 그릴이있는 멋진 디자인이었습니다. 라운드업은 포드 쿼드 헤드 램프를 사용했지만 프런트 엔드의 나머지 부분을 변경했습니다.

에드셀의 종형 말 칼라 그릴에는 다른 에드셀의 모델과 마찬가지로 회사의 이름이 세로 방향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추가 수평 그릴이 중앙 그릴에 인접하여 전면 펜더를 감쌌습니다. 방향 지시기는 수평 그릴에 통합되었습니다. 이것은 Edsel의 유일한 훌륭한 디자인 터치였습니다. 점심 왜건의 독특한 크롬 범퍼는 에드셀 투피스 디자인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점심 수레에서 라운드 업으로 전환 할 때 판금 변경이 최소화되었습니다. 기둥, 지붕, 유리 영역 및 슬라이드 사이드 창은 두 모델 모두에서 공유되었습니다. 포드의 전면 펜더에서 문 바로 뒤에 크롬 트림 스트립이 있었고 후드와 함께 두 번째 색상으로 페인트 되었기 때문에 페인트 계획은 두 왜건 사이에서 다릅니다.

라운드업은 지붕과 후면 펜더 트림 디자인 내에 2차 페인트 색상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다루었던 다른 Edsel과는 달리 Roundup의 후면 펜더에는 스칼롭 디자인이 없었습니다. 모양은 트림으로 복제되었지만 수레의 저렴한 가격은 금속에 대한 변경을 보장하지 않았습니다. 후면 핀은 포드와 에드셀에서 동일했습니다.

다른 1958 포드와 마찬가지로 점심 수레에는 두 개의 큰 타원형에 포함 된 네 개의 달걀 모양의 희귀 한 후면 램프 배열이있었습니다. 점심 수레의 뒷면은 프런트 엔드만큼 매력적이지 않았지만 라운드 업 후면 쿼터는 프런트 엔드보다 훨씬 뒤떨어졌습니다. 점심 수레와는 달리, 라운드업 테일 게이트는 평평하고 에드셀의 특별한 테일 램프 디자인에 길을 옮겼습니다.

그리고 정말 뭔가였습니다. V 자형 (또는 부메랑) 브레이크 램프는 이전에 검토 한 Edsel 세단과 비슷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테일 게이트를 훨씬 넘어서 핀에 돌출하고 V는 뾰족했습니다. 안쪽으로 중간을 향해. 테일 램프는 원형 크롬 접시 안에 세트되어 있어, 외형에 혼란스러웠습니다. 동료 드라이버가 오른쪽을 나타내는 라운드 업 뒤에 있으면 브레이크 램프가 깜박이고 왼쪽을 가리 킵니다! 오늘날 디자인이 제품화되었다고 믿기 어렵습니다.

내부에서 라운드업은 드럼형 속도계를 가진 특별한 에드셀 대시 처리를 받았지만, 엔트리 레벨의 상태를 감안할 때, 다른 특별한 기능은 제한되었습니다. 점심 수레와 구별 하기 위해, 검은 고무 바닥, 전후 표준 재떨이, 팔걸이, 인테리어 돔 조명 패키지, 헤드 라이너는 모두 흰색 비닐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플릿 프론트 시트도 표준 장착되어 있었기 때문에 승객은 실제로 후방 좌석을 탈 수있었습니다.

그 특별한 외모와 V8 엔진은 점심 수레 고객에게는 출입 금지이기 때문에 라운드업은 2,876달러(조정 후 29,793달러)를 1년만 청구했습니다. 이는 2,484달러(조정 후 25,732달러)로 시작한 기본 레인저 세단보다 상당히 비쌌다.그러나 라운드업은 꽤 같은 해에 단 2,504달러(조정 후 25,939달러)만 요구했던 점심 수레보다 비쌉니다. 비교를 위해 훨씬 화려한 컨트리 세단은 2,771달러(조정 후 28,705달러)로 기본 라운드업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목재 컨트리 스퀘어는 2,901달러(조정 후 30,052달러)를 요구했기 때문에 라운드업 가격은 더욱 어리석은 것으로 보였다.

언제나처럼, 판매 푸딩에서 그 증거를 보여주었습니다. 1958년 Edsel이 판매한 63,110건 중 라운드업은 924건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그 작은 판매량에도 불구하고 라운드업은 다른 1년식 에드셀 왜건인 버뮤다보다 팔리기 좋았다. 그러나 파트 VI에 넣어 둡시다.

[Images: Ford, seller, seller]

TTAC의 내부자가 되십시오. 최신 뉴스, 기능, TTAC 견해 및 기타 모든 자동차에 대한 진실을 먼저 얻으십시오. 뉴스레터 구독.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August 23, 2022 00:42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