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나이지리아행 항공편 수익 반환 관련 분쟁 종료

[image error]

사진: 오라시오 비야로보스/코르비스 (게티 이미지)

글쎄, 만약 내가 세계 최대의 국제 항공사 중 하나를 운영했다면, 환승 할 수 있다는 것은 합리적인 기대처럼 보입니다. 발생한 모든 수익 해외에서 본국 회사 계좌로 돌아갑니다. 이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인 나이지리아 내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 경력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연방의 플래그 캐리어인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이 나라에서 8,500만 달러의 수입을 삼가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는이 상황에 불만을 제기합니다. 나이지리아 영업 종료 다음 달부터.

나이지리아의 경제와 그 나라의 통화인 나이라의 가치는 미국 달러 부족으로 고전하고 있습니다.의 산유국 석유수출을 통해 외화준비의 대부분을 받았지만 석유도난과 과소투자로 모은 자본의 양이 늘어나고 있다. 나이지리아 정부는 외국기업이 나이지리아에서 얻은 이익을 본국에 송금하는 것을 금지 이를 통해 국가의 달러 공급과 경제를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제한은 분명 국제 항공사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이지리아는 현재 국제 통신 사업자로부터 얻은 4억 5,000만 달러의 수입을 삼가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나이지리아에 고유하지 않습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세계 항공사의 업계 단체인 . 알제리, 에티오피아, 짐바브웨는 총 2억 7,100만 달러를 외국 항공사에서 공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지리아는 해외 수입의 가장 큰 보유자입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하디 시티카 상원 의원에게 공개 서한을 보냈습니다., 7 월에 나이지리아 항공 장관과 회담하고 협상을 진행하기 위해이 나라에 서비스를 줄였습니다. 항공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특히 COVID-19 이후의 어려운 상황에서는 손실이 증가하는 동안 현재 수준에서 사업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막아내려고 했지만, 이로 인해 지속적인 비용의 적어도 하나의 요소가 줄어들었지만,이 요청은 공급 업체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자사의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나이지리아에 외화를 송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G/O Media는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중 기본

유니클로 서머 세일

빼고 싶지 않은 기본
유니클로의 여름 세일은 놓칠 수 없습니다. 미묘한 색상, 클래식 한 실루엣, 드레스 업 또는 다운 분위기와 같은 유니클로가 알려진 기본적인 것을 사는 것은 전체 판매가 살인자입니다.

그러나 관계자 간의 협상은 사실상 정체되고 있으며 두바이에 본사를 둔 항공사는 현재 모든 서비스의 일시 정지를 발표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는 2022년 9월 1일부터 나이지리아 출발의 모든 항공편을 일시중지하기 위한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추가 손실과 시장에 계속 축적되는 운영 비용에 대한 영향을 제한했습니다. 원천 징수 된 소득의 상황이 변경되면 결정을 재검토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August 19, 2022 02:55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