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도둑이 뉴욕 주차장에서 총을 꽂고 고급 SUV를 훔친다.


극적인 무장 강도로 맨해튼 주차장에서 4대의 고급차가 도난당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남성 그룹이 그에게 총을 향했을 때 주차원이 고급차를 지키고 있었다고 보고했다. 도망쳤다.

사건은 헬스 키친의 서쪽 45번가에 있는 고담 웨스트의 주차장으로, 오전 5시 15분부터 5시 30분 사이에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총을 찔러 밤새껏 남자를 도둑질했다. 끔찍한 일이었다. 그는 괜찮다. 그러나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다.” W42ST.

또한 읽는다: 토론토 경찰은 자동차 도둑 링을 흉상시키고 추정된 900만 달러 상당의 214대의 차량을 회수

라타 이슬람이 소유한 BMW X7은 도난당한 차량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월별 주차장 고객이었고 원격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여 X7의 위치를 ​​추적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으며 도둑이 위치 시스템을 분리했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2022년 9월 19일 월요일, 약 05시 27분에 경찰은 미드타운 북지구 내 서쪽 45번가와 11번가(GMC 주차장) 근처에서 강도의 911 신고에 응답했습니다.” 뉴욕 경찰서는 말합니다. 성명에서 확인했다. “도착하면 경찰관은 신원을 알 수 없는 세 명이 그 자리에 들어가 총기를 보여주고 4대의 차량을 강제로 철거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한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체포자는 나오지 않았고 수사는 계속되고 있다.”

적어도 두 대의 차량이 회수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메르세데스 벤츠 G550에서 소유자가 메르세데스 앱에서 추적했는데 뉴저지로 이동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저지 주 경찰은 SUV의 GPS 데이터를 사용하여 운송 컨테이너에 적재되어 아프리카로 전송될 예정임을 발견했습니다. NBC 뉴욕 신고합니다.



 •  0 comments  •  flag
Share on Twitter
Published on September 23, 2022 23:15
No comments have been added yet.